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노트2/테마

SK 노트2 (LL2) Gray Theme

적용대상폰은 SKT 갤럭시 노트2 (E250S)이며 펌웨어 버전은 E250SKSVLL2 입니다.

안녕하세요? 크램프입니다.

그레이테마를 LL2 펌웨어에 맞게하여 들고왔습니다. (xda의 raubkatze님의 노트2 해외판의 SystemUI.apk 이식)

#적용사항

1. 오르님의 orJB Theme Alpha 7 (http://www.matcl.com/?m=bbs&bid=usertheme&uid=130520)에서 퀵패널의 퀵버튼 아이콘을 이식하고 이름 및 온/오프 바 삭제 하였습니다. 오르님의 자료를 바탕으로 각종 간격 및 크기를 변경하였습니다. 퀄리티높은 테마 제작해주신 오르님 감사드립니다.
2. 상단배경 검정색으로 변경
3. 그레이테마 상태바 아이콘으로 변경
4. 중앙시계 적용 및 크기조절
5. 1%배터리적용 및 서클배터리 아이콘
6. 환경설정버튼 변경
7. 지우기버튼 우측 상단으로 이동및 아이콘화
8. 퀵패널 배경변경 가능(아래 부가 설명)
9. 진행중 및 알림제목 삭제
10. 상단 SKT문구 삭제
11. 퀵패널 하단 통신사문구 삭제 및 기기명으로 변경
12. 상단바 SKT 마크대신 노트2를 뜻하는 N2아이콘 삽입
13. 추가된 퀵버튼 아이콘 색상변경
14. 밝기 조절 및 알림바에 구분선 추가
15. 퀵패널 배경은 투명화 하지 않았습니다. 알림바 투명화작업을 포기해서 투명화는 안할 생각입니다.

적용대상폰은 SKT 갤럭시 노트2 (E250S)이며 펌웨어 버전은 E250SKSVLL2 입니다.

원본자료 링크합니다.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thread.php?t=1929217

#부가설명

1. 퀵패널의 배경이 변경 가능합니다. 
SystemUI.apk파일을 알집으로 열고 res/drawable-xhdpi/back.png 파일을 바꿔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배경을 해상도 720*1280의 png 파일로 변화하셔서 back.png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2. 테마파일은 GrayTheme.zip이며 Original_files.zip은 순정 복구 파일입니다.

#적용법

1. SystemUI.apk 파일은 system/app 폴더에, framework-res.apk 파일은 system/framework 폴더에 복사하시고 퍼미션 644 주시면 됩니다.
2. cwm리커버리 사용하시는 분들은 올려드린 파일로 cwm업데이트 적용하시면 됩니다.



오르님의 아이콘 및 xml구문 참고하였으므로 맛클에서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