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노트2/테마

SKT 노트2 MB1 그레이 테마 with 멀티윈도우 투명화


적용대상폰은 SKT 갤럭시 노트2 (E250S)이며 펌웨어 버전은 E250SKSVMB1 입니다.

안녕하세요? 크램프입니다.

그레이테마를 MB1 펌웨어에 맞게하여 들고왔습니다. (xda의 raubkatze님의 노트2 해외판의 SystemUI.apk 이식)


손가랃 찍어주고 시작하겠습니다! 콕!


#적용사항

1. 오르님의 orJB Theme Alpha 7 (https://matcl.com/?m=bbs&bid=usertheme&uid=130520)에서 퀵패널의 퀵버튼 아이콘을 이식하고 이름 및 온/오프 바 삭제 하였습니다. 오르님의 자료를 바탕으로 각종 간격 및 크기를 변경하였습니다. 퀄리티높은 테마 제작해주신 오르님 감사드립니다.
2. 상단배경 검정색으로 변경
3. 그레이테마 상태바 아이콘으로 변경
4. 중앙시계 적용 및 크기조절
5. 1%배터리적용 및 서클배터리 아이콘
6. 퀵패널 헤더의 환경설정버튼 변경
7. 지우기버튼 우측 상단으로 이동및 아이콘화
8. 퀵패널 배경변경 가능(아래 부가 설명)
9. 진행중 및 알림제목 삭제
10. 퀵패널 하단 통신사문구 삭제 및 기기명으로 변경
11. 상단바 SKT 마크대신 노트2를 뜻하는 N2아이콘 삽입
12. 추가된 퀵버튼 아이콘 색상변경
13. 밝기 조절 및 알림바에 구분선 추가
14. 퀵패널 배경은 투명화 하지 않았습니다. 알림바 투명화작업을 포기해서 투명화는 안할 생각입니다.
15. 멀티윈도우바 투명화 하였습니다. 멀티윈도우 어플은 추가 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의 취향에따라 추가해서 사용하세요.
16. HD보이스 아이콘 변경

적용대상폰은 SKT 갤럭시 노트2 (E250S)이며 펌웨어 버전은 E250SKSVMB1 입니다.

원본자료 링크합니다.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thread.php?t=1929217

#부가설명

1. 퀵패널의 배경이 변경 가능합니다. 
SystemUI.apk파일을 알집으로 열고 res/drawable-xhdpi/back.png 파일을 바꿔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배경을 해상도 720*1280의 png 파일로 변화하셔서 back.png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2. 테마파일은 GrayTheme_mb1.zip이며 GrayTheme_mb1_restore.zip은 순정 복구 파일입니다.
3. 별도로 올라간 SystemUI.apk는 N2로고 안나오는 파일입니다. 원하시는 분은 교체하여 사용하세요.

#적용법

1.수동으로 투척하실 분은 app폴더내의 파일은 system/app 폴더에, framework-res.apk 파일은 system/framework 폴더에 복사하시고 퍼미션 644 주시면 됩니다.
2. cwm이나 twrp 사용하시는 분들은 올려드린 파일로 zip 업데이트 적용하시면 됩니다



Theme.vol1.egg

Theme.vol2.egg

Theme.vol3.egg

Theme.vol4.egg

Theme.vol5.egg